(사) 한국산림보호협회 '경북협의회 청도지회 현판식 및 개소식' 개최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경북협의회 청도지회 현판식 및 개소식'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21.07.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경북협의회 청도지회'는 경북 청도군 각북면 (헐티로 1036-2)에서 개소식 및 현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경북협의회 청도지회 현판식 및 개소식'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경북협의회 청도지회 현판식 및 개소식'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이날 행사에는 산림의 보호에 앞장서는 '사)한국산림보호협회' 허태조(중앙회 회장), 박기룡(박기룡 경북협의회장), 차대식 (수석부회장), 김승미(공동대표), 이미숙(산우회장), 변상범(중앙회 사무총장), 변현영(청도 지회장), 윤지영(대표), 김수태(청도군의회 의장), 이두근(각북 면장), 최복호(패션 디자이너) 외 중앙회 임원과 청도지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번 현판식에서 청도군의회 김수태 의장은 현판식을 계기로 "청도지회가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중앙회의 협조를 통해 청도군의 산불캠페인, 산림보호 계도활동 등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한다"며, "회원들은 산림보호를 위해 봉사정신과 사명감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허태조 중앙회장은 격려사에서 앞으로 "청도지회가 산림자원 보호를 위해 도벌, 산림훼손계도, 산불예방활동을 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기룡 경북협의회장과 최복호 청도지회 문화예술 고문의 인사에서도 청도지회의 큰 활동을 기대한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변현영 청도군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통의 요지인 청도에서 사) 한국산림보협회 청도지회가 솔선수범 하는 자세로 청도 산림보호에 앞장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