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주식쿠폰증정’ 이벤트 실시!
KB증권, ‘주식쿠폰증정’ 이벤트 실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5.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만 해도 1만원권 ‘주식쿠폰’ 선착순 2만명 지급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증권은 10일, KB증권 모바일 매체를 통한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KB증권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비대면 고객들에게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KB증권 MTS ‘M-able’과 모바일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위탁)계좌 신규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선착순 2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즉시 지급하고, 지급 받은 쿠폰을 6월 30일까지 사용시 5000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원 주식쿠폰을 지급받은 고객 중 추첨된 15명에게 5만원, 4명에게 20만원,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온라인 매체의 My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쿠폰으로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이 주식 거래 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ag
#KB증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