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 달 맞이 ‘5 Happy Day 패키지’ 선보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 달 맞이 ‘5 Happy Day 패키지’ 선보여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4.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위클리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5 Happy D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치맥(치킨+맥주) 세트’ 또는 ‘떡맥(떡볶이+맥주) 세트’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되는 세트 메뉴는 인 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치맥 세트는 순살 프라이드치킨과 테라 생맥주 2잔, 떡맥 세트는 눈꽃 치즈 떡볶이와 테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으로 법정 공휴일 및 기념일을 포함한 특정 일자에 투숙 시 산뜻하고 편안한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친환경 천연 석고방향제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진행 일자는 △어린이날(5/4~5/5) △어버이날(5/7~5/8) △성년의 날, 부처님 오신 날(5/17~5/19) △부부의 날(5/21~5/22) 이다.

패키지 요금은 7만 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공식 홈페이지 통해 이용 시 무료 주차 혜택 제공 및 LG 생활건강의 히트 아이템 ‘퀸즈 베라 치약’이 제공된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이용 시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